농후한 노가다성. 하지만 중요한게 뭔지 생각해보자.

1. 금전. 골드다. 달러말고... 달러는 유료유저나...

초반에 결국 부족한건 뭔가를 확장하든 배를 사든, 선착장pier를 짓든 결국 돈문제가 그대의 발을 잡을 것이니.

따라서 금전 건물이 금전 주면 그때그때 먹읍시다. 또 금전모으면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레벨업은 자연스레.

금전건물은 여유때마다 짓는 걸 추천.


2. 자신의 항(자항) 자선(자기배) 운영율, 경험치나 돈문제는 둘째셋째치고, 뭔가 건설하는 데 자원은

결국 자선이 가져오게 되기 때문이다. 남의배만으로 된다면 선착장만 지으면 더 편하지 않은가...;;;

2. 승객수. 다른 사람의 배가 들어오면 경험치와 돈을 주지만, 인구혹은 기름은 가져간다. 

인구가 없으면 자선도 운영불가, 타선도 정착하지 않은 문제에 직면하기에 인구관리가 필요하다.

이 승객수는 터미널의 업그레이드에 따라 증가한다

.

3. 영토, 영해, 시설이 많아질수록 땅이 더 필요하기에 땅관리는 필요하다.

이는 시청에서만 가능한데. 시청을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자원이 필요하고,

그때마다 땅을 사는 데 필요한 구입허가증은 생산되지 않는다. 유의하자.

현재 운항 보트 레벨 = 현재 시청최대 레벨, 해상터미널 최대레벨

현재 운항 보트 레벨 = 현재 등대, 수리소,유정 -1 레벨


4. 선착장, 레벨1은 요트류를, 레벨2부터는 고속정이 선착가능하다.

높은 레벨의 선착장은 하위호환한다.


5. 석유. 기름이 있어야 배를 운항한다.








Posted by Kodit
,